피멘몰

본문 바로가기
비활성화 계정 안내
※비활성화 계정이 뭔가요?
신규가입 계정의 경우 기존 거래내역이 존재하지 않은 신규 회원 또는 거래내역없는고객이 정보 오류 기재 또는 타인명의 출금시도가 감지 되었을 때 일시적으로 계정 이용이 정지되는 시스템입니다.

※왜 이런 번거로운과정이 생겼나요?
요즘 자금세탁 및 3자 입금 사기 등으로 인하여 피해발생이 급증하고 있어 시스템에서 이상거래가 감지 될 경우 자동으로 계정을 즉시 사용하지 못하도록 설정했습니다.
안전한 중고거래 및 쇼핑몰 이용을 위한 조치이며 양해바랍니다.

※비활성화 계정 해제 방법은 뭔가요?
비활성화 해제를 위해서는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한 뒤 본인확인을 진행한 후 사유 확인을 합니다.
비활성화 계정 해제 방법은 최소 충전금액 100000원 충전신청 후 신청명에 [비활성화해제] 기재합니다.
이후 가상계좌 안내를 받아 동일하게 은행앱을 통해 입금을 합니다.
비활성화해제 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출금신청이 가능해집니다.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★토스, 카카오뱅크★로 가상계좌 입금시 입금확인이 지연되거나, 오류가 발생하여 비활성화가 해제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어 ★입금이 제한★되어있는 상태입니다.

 

쇼핑몰 전체검색